저스트비, '2023 투 비 컨티뉴드' 깜짝 공개…한계 없는 성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저스트비가 2023년에도 한계 없는 성장과 도약을 이어간다.
저스트비는 26일 '2023 투 비 컨티뉴드'라는 문구와 함께 새로운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달 세 번째 미니앨범 '='을 발표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한 저스트비가 2023년에는 어떤 음악과 콘텐츠로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저스트비가 2023년에도 한계 없는 성장과 도약을 이어간다.
저스트비는 26일 '2023 투 비 컨티뉴드'라는 문구와 함께 새로운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선 하나와 점 두 개가 그려진 메모가 등장해 음악 팬들의 다양한 추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달 세 번째 미니앨범 '='을 발표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한 저스트비가 2023년에는 어떤 음악과 콘텐츠로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올해 데뷔 1주년을 맞이한 저스트비는 두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 비건', 세 번째 미니앨범 '='으로 1년 내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레이지' 3부작의 완결판인 '리=로드'와 평등의 메시지를 표현한 '미=(나는)' 무대에 각각 나타난 저스트비의 성장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여름에는 국내에서 첫 단독 미니 콘서트 '저스트 비 위드 유'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이후 캐나다 투어와 일본 팬 이벤트 등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도 시작했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경험하면서 저스트비는 초동 음반 판매량, 아이튠즈 등 글로벌 음악 차트,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집계,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다양한 지표에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최근에는 '2022 대한민국 모델대상'에서 가수 부문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
저스트비는 내년 1월 멕시코 2개 도시에서 단독 공연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