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연애 갈망 폭발 “5만원 입금하면 된다? 바로 가능”(쇼킹받는 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성재가 새로운 인연에 대한 갈망을 드러낸다.
이 편지는 배성재를 겨냥한 듯한 내용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를 들은 배성재는 "내 이야기인가"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또한 편지 마지막쯤 "새로운 인연을 원한다면 해당 계좌로 5만 원을 보내시오"라는 문구를 듣자마자 배성재는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돈을 꺼내는 듯한 행동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성재가 새로운 인연에 대한 갈망을 드러낸다.
12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호구로운 생활’이라는 주제의 차트가 펼쳐진다. 입에 발린 말로 타인의 등골을 빼먹는 사기범들의 ‘킹 받는’ 행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차트 8위 ‘행운의 편지’를 소개하던 랄랄이 한 편의 편지를 낭독한다. 이 편지의 발송인은 수신인을 “1978년 5월생”이라고 언급하며 “입으로 먹고살 운명”, “단 늦게까지 외로울지도”라는 설명을 덧붙인다. 이 편지는 배성재를 겨냥한 듯한 내용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를 들은 배성재는 “내 이야기인가”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또한 편지 마지막쯤 “새로운 인연을 원한다면 해당 계좌로 5만 원을 보내시오”라는 문구를 듣자마자 배성재는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돈을 꺼내는 듯한 행동을 보인다. 이어 “바로 보냅니다”라고 결연하게 이야기해 녹화장을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차트 8위의 사건은 한 통의 ‘행운의 편지’에서부터 시작됐다. 편지를 부친 사람은 바로 미국 첫 흑인 대통령 버락 오바마를 점친 유명 심령술사. 전 세계로 5600만 통이 퍼졌다는 이 편지에는 수신인의 정보와 함께 일정 금액을 보낼 시 부적을 통해 모든 걱정이 해결될 것이라는 문구가 담겨있었다. 이 수상쩍은 내용의 편지로 인해 다수의 피해자가 속출했다고 전해지며 놀라움을 안긴다.
한편, 사연을 접한 이승국은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냐. 지독하다”며 혀를 내두른다. 출연진을 이토록 분노하게 한 끔찍한 사기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인정’ 송중기, 英 여자친구와 귀국할 때도 숨기지 않았다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