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내년에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문화재단은(이사장 이상일) 6월 9일부터 11월 25일까지 운영한 2022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사업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26일 밝혔다.
'공동체 회복'을 주제로 아트러너가 직접 기획한 7개의 프로그램과 4개의 생활문화 프로그램으로 용인시민들을 찾아갔다.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맞춤형'은 용인시 문화소외계층과 문화소외지역을 중심으로 '3명 이상 모이면 어디든지 찾아가는 예술교육'으로 운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문화재단은(이사장 이상일) 6월 9일부터 11월 25일까지 운영한 2022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사업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26일 밝혔다.
‘공동체 회복’을 주제로 아트러너가 직접 기획한 7개의 프로그램과 4개의 생활문화 프로그램으로 용인시민들을 찾아갔다.
용인문화재단 거점 공간에서 문화예술을 통한 시민들의 ‘소통’을 목표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맞춤형’은 용인시 문화소외계층과 문화소외지역을 중심으로 ‘3명 이상 모이면 어디든지 찾아가는 예술교육’으로 운영됐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아동센터가 외곽에 위치하여 예술체험을 쉽게 즐길 수 없었는데 아트러너의 찾아가는 예술교육 수업은 더 없는 기회로 다가왔다.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가르치는 아트러너들의 친절함은 아이들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었다”라고 했다.
2016년부터 7년째 이어지는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사업은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 여성과 교제 인정…“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
- “회사 출근 싫으면 퇴사해?” 부러움 샀던 재택근무 금지령, 직원들 ‘아우성’
- 정진석 “이재명, 28일 檢 출두하라… 민주당, 왜 이재명과 자폭하나”
- 고교생 3명 탄 킥보드, 버스와 ‘쾅’…잡고보니 음주 무면허
- 전신형 ‘리얼돌’ 수입 허용…미성년·특정인 형상은 금지
- [영상]“조립식으로 지어진 13층 우리집 아파트”…고층 시대 여는 모듈러주택[부동산360]
- "남친 아파트 옷장에 주검이"…실종 신고 택시 기사 숨진 채 발견
- “아이폰→삼성폰 바꾸면 친구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삼성, 파격 광고
- “아프니까 사장 진짜 안할래요”…줄줄이 문닫는 ‘사장님들’
- "전세금 돌려주시 마세요"…세입자 울리는 부동산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