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하루 맡겨도 최고 연 5% 금리 ‘OK읏백만통장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은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5%(이하 세전)의 이자를 제공하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OK읏백만통장Ⅱ'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OK읏백만통장Ⅱ는 넣어놓은 돈을 언제든 찾아 쓸 수 있는 입출금통장 상품으로, 500만원까지 최고 연 5%의 금리를 적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세컨드통장’ 금리도 최고 연 4%로 상향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OK저축은행은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5%(이하 세전)의 이자를 제공하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OK읏백만통장Ⅱ’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OK읏백만통장Ⅱ는 넣어놓은 돈을 언제든 찾아 쓸 수 있는 입출금통장 상품으로, 500만원까지 최고 연 5%의 금리를 적용한다. 기본금리는 연 4.5%로, 오픈뱅킹 등록 시 0.5%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연 5%의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00만원 초과 5000만원까지는 연 4%(오픈뱅킹 등록 시)의 금리를 적용한다. 이는 입출금통장 기준 금융권 최고 수준의 금리다.
OK읏백만통장 시리즈는 OK저축은행이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읏맨’ 구독자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놓은 상품이다.
OK읏백만통장Ⅱ는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OK저축은행은 기존 상품인 ‘OK세컨드통장’ 금리도 5000만원까지 최고 연 4%(오픈뱅킹 등록 시)로 상향 조정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단기 여유자금을 고금리 입출금 상품으로 굴리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나는 상황에 맞춰 OK읏백만통장Ⅱ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고객분들이 체감할 수 있는 금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 여성과 교제 인정…“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
- “회사 출근 싫으면 퇴사해?” 부러움 샀던 재택근무 금지령, 직원들 ‘아우성’
- 尹대통령 지지율 41.2%…2주연속 상승[리얼미터]
- 고교생 3명 탄 킥보드, 버스와 ‘쾅’…잡고보니 음주 무면허
- 정진석 “이재명, 28일 檢 출두하라… 민주당, 왜 이재명과 자폭하나”
- [영상]“조립식으로 지어진 13층 우리집 아파트”…고층 시대 여는 모듈러주택[부동산360]
- "남친 아파트 옷장에 주검이"…실종 신고 택시 기사 숨진 채 발견
- “중국 화나면 한국은 감기약도 못 만든다?” 독감도 중국 눈치, 어쩌다
- “아프니까 사장 진짜 안할래요”…줄줄이 문닫는 ‘사장님들’
- “아이폰→삼성폰 바꾸면 친구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삼성, 파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