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여성과 열애中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따뜻한 시선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37)가 한 여성과 열애 중이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송중기가 열애중이라고 밝혔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라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고 알렸다.
송중기는 2017년 tvN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송혜교(41)와 결혼한후 1년 8개월 만인 2019년 6월 협의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배우 송중기(37)가 한 여성과 열애 중이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송중기가 열애중이라고 밝혔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라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고 알렸다.
이어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등 매체에 따르면 송중기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영국 국적의 여성과 1년째 열애 중이다.
송중기는 2017년 tvN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송혜교(41)와 결혼한후 1년 8개월 만인 2019년 6월 협의 이혼했다. 송중기는 25일 끝난 화제작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남자주인공으로 활약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 여성과 교제 인정…“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
- 전신형 ‘리얼돌’ 수입 허용…미성년·특정인 형상은 금지
- 태국 다녀온 50대男 ‘뇌 먹는 아메바’ 감염 사망…국내 첫 사례
- "남친 아파트 옷장에 주검이"…실종 신고 택시 기사 숨진 채 발견
- ‘불출석’ 가닥 이재명, 호남으로 가는 까닭은? [이런정치]
- “아프니까 사장 진짜 안할래요”…줄줄이 문닫는 ‘사장님들’
- “타는 냄새 났다”…달리던 테슬라에 불 나 전소
- 고교생 3명 탄 킥보드, 버스와 ‘쾅’…잡고보니 음주 무면허
- "월급 60% 주담대 갚는 데 쓴다"…영끌족 '추가 대출도 안된다'
- “아이폰→삼성폰 바꾸면 친구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삼성, 파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