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나루,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새 둥지+새 출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나루가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을 가진 배우 강나루와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 무한한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강나루가 좋은 사람이자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을 가진 배우 강나루와 한 가족이 되어 기쁘다. 무한한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강나루가 좋은 사람이자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트렌디함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가진 강나루는 다방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더 패뷸러스’ 출연에 이어 차기작을 확정 지었다”며 다음 행보를 전했다.
강나루는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유명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게임, 식품 등 각종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또한 KBS2 ‘퍼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히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이재욱을 짝사랑하는 고등학생 이애삼 역을 맡아 비타민처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강나루는 빅픽처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캐스팅 소식을 함께 전했다. 23일 공개된 ‘더 패뷸러스’ 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로 강나루는 극 중 슈퍼 모델 혜나 역을 맡아 채수빈, 최민호, 이상운, 박희정과 호흡을 맞춘다.
강나루는 소속사를 통해 “빅픽처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새로운 출발선에 나서게 됐다. 앞으로의 활동과 도약을 함께 할 새 식구들을 만나 설레고 기대된다”며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전속계약이 터닝포인트가 되어 더 많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매 순간 성실한 자세로 임해 꾸준히 좋은 소식을 전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강나루의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지훈을 비롯해 윤진서, 최윤소, 정유민, 정우진, 이시우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독’ 축구황제 펠레, 가족들도 병원으로 향해
- “아 신발” 송지효, 튀어나온 본심…하하 깜짝 (런닝맨)
- 엄마 된 손예진 “무력감-강인함 동시에 느껴…고슴도치 현빈도 감사♥” [DA★]
- 탁재훈 13년 만에 드라마…어이없는 서포트에 폭발 (미우새)
- 있지 채령, 힘겨운 듯 울먹→부축 받으며 퇴장…무슨 일?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