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끝낸 송중기, 영국 출신 여성과 열애 "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올 연말을 달군 배우 송중기(37)가 새 사랑을 만났다.
송중기는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참석했는데 이때 주위 스태프들에게도 연인을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중기는 25일 종방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가에서 일하는 비서 윤현우와 순양가의 3세 진도준으로 1인 2역을 해 극을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교제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봐 달라"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올 연말을 달군 배우 송중기(37)가 새 사랑을 만났다.
26일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중기는 지난해 지인 소개로 만난 영국 출신 여성과 교제 중이다. 송중기는 이 연인과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1년여 동안 격의 없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송중기는 7일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콜로세움에서 열린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참석했는데 이때 주위 스태프들에게도 연인을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이날 입장문을 내 "송중기가 (연인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신 송중기가 교제 중인 여성의 신상 정보에 대해선 함구했다. 송중기는 2019년 송혜교와 이혼했다.
송중기는 25일 종방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가에서 일하는 비서 윤현우와 순양가의 3세 진도준으로 1인 2역을 해 극을 이끌었다. 드라마를 끝낸 그는 새해 영화 '로기완'에서 탈북자를 연기한다.
양승준 기자 comeo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中 '비밀 경찰' 아지트는 3곳…중식당·부동산 위장 가능성
- 송중기 열애 인정에 결혼·임신설까지 대두…소속사 입장은?
- "카메라 뒤에서도 고함" 재벌 순양가 사람들이 사는 법
- 유명식당 여주인 살해범 '몰카'로 비밀번호 알아냈다
- 인천·김포공항 44분간 이륙 일시 중단...왜?
- [단독] 성남FC에 39억 넘어가자…네이버 사옥 용적률 상승
- [단독] '전환사채 공장' 쌍방울·KH그룹의 차익 실현 공식
- 박수홍 "아내 첫인상 차가웠다…내게 말도 안 걸어" ('조선의 사랑꾼')
- 9명 부상 이후…'완전자율주행' 캘리포니아선 광고도 금지
- '겨울=규슈·홋카이도' 공식 깨졌다…한국 사람들 왜 요즘 오사카 많이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