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떠난 이스코 美MLS로? LA갤럭시 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코가 유럽을 떠날 수 있다.
스페인 '아스'는 12월 25일(이하 한국시간) "이스코가 2023년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 LA 갤럭시로 떠나는 처지가 될 수 있다"고 보도했다.
LA 갤럭시는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를 대표하는 명문 구단으로 리키 푸츠 외에도 더글라스 코스타, 하비에르 '치차리토' 에르난데스, 마르틴 카세레스 등 빅클럽 출신 선수 다수가 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이스코가 유럽을 떠날 수 있다.
스페인 '아스'는 12월 25일(이하 한국시간) "이스코가 2023년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 LA 갤럭시로 떠나는 처지가 될 수 있다"고 보도했다.
만 30세 미드필더 이스코는 지난 22일 세비야와 계약을 해지하며 자유계약 신분이 됐다.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으로 세비야에 입단했던 이스코는 반 시즌도 채우지 못하고 다시 무직 신세가 됐다. '은사' 훌렌 로페테기 감독의 지도를 받기 위해 세비야행을 택했던 이스코는 로페테기 감독이 경질된 후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다.
로페테기 감독이 부임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이스코에게 손을 내밀 수 있다는 추측이 있지만, 이스코가 전혀 다른 선택지를 고를 수도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FC 바르셀로나 출신으로 현재 LA 갤럭시에서 뛰고 있는 미드필더 리키 푸츠는 이스코와 미국 생활에 대해 대화했다.
LA 갤럭시는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를 대표하는 명문 구단으로 리키 푸츠 외에도 더글라스 코스타, 하비에르 '치차리토' 에르난데스, 마르틴 카세레스 등 빅클럽 출신 선수 다수가 뛰고 있다.(자료사진=이스코)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은규, 손흥민 같은 슈팅에 이영표도 극찬 “선수도 못 막아”(뭉쳐야2)
- 손흥민 쉬나? 콘테 “월드컵 차출 선수들 컨디션 최상 아냐”
- 손흥민 다시 출격, 토트넘 재출항 [EPL 와치]
- 김민재 밝힌 손흥민 호통·벤투 퇴장·황인범 차별‥월드컵 비화 대방출(유퀴즈)[어제TV]
- “자료화면 초당 200만원” 김민재, 손흥민에 호통 재연 ‘폭소’(유퀴즈)
- 김민재, 손흥민 향해 호통친 사연 뭐길래 (유퀴즈)
- 김민재, 손흥민 향한 호통 비하인드 밝힌다(유퀴즈)
- 김고은·손흥민 황당 열애설, 비공개 SNS 계정 주인=장희령[종합]
- 이정수 “손흥민xBTS 만나는 아내 대신 육아+살림…우울증 오더라”(동치미)[어제TV]
- ‘홍현희♥’ 제이쓴, 뜻밖의 손흥민 닮은꼴‥옆태 미남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