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지역 특산물로 만든 '2023 설 선물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3 설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설 선물세트는 한정 기획 상품으로 오는 31일까지 리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정호 호반호텔앤리조트 대표는 "지역 명가 상품만 모은 건강하고 귀한 선물로 새해 첫 명절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3 설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역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획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021년부터 리솜리조트와 골프장 인근 지역 우수한 특산물로 만들어지는 품질 좋은 상품을 발굴해 소개하고 있다.
2023 설 선물세트는 △경기도 이천 도라지 정과와 6년근 도라지청 세트 △충남 서산 생강 한과와 생강청 세트 △충북 충주 애플사이더와 충남 예산 황금 사과칩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애플 디저트 세트 3종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설 선물세트는 한정 기획 상품으로 오는 31일까지 리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설 연휴 전까지 전국에 무료로 배송된다.
이정호 호반호텔앤리조트 대표는 “지역 명가 상품만 모은 건강하고 귀한 선물로 새해 첫 명절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리 보는 CES 2023]<1>새해 초 미래 기술 총집합
- '대구센터 클라우드 사업' KT가 따냈다
- 새해 정부 R&D 예산 30조 첫 돌파…혁신기술 투자 강화
- 대현에스티, 수소 충전소에 누설 감지 변색 테이프 적용
- [단독]아이폰, 공공기관 업무폰 도입 가능...국정원 애플용 MDM 보안요구사항 수립
- GMC, 새해 초 韓 상륙…대형 픽업 '시에라' 온다
- "위기 때 투자해야 돈 번다"…벤처투자 혹한기 역설
- 與·野, 예산은 넘겼지만…근로기준법·국정조사 등 곳곳에 암초
- 엘앤에프, 6500억 투입 양극재 생산능력 2배 확대
- [IITP 리뷰 1]카타르월드컵…AI가 돕고 인간이 완성한 감동의 댄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