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액세서리 가득 개인 콘셉트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마지막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에이티즈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으로, 총 5곡이 수록되었다.
에이티즈의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서진 파편들이 널려져 있는 폐연회장 속 에이티즈는 각자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서로 대비되는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눈 밑의 큐빅, 시스루 장갑, 페도라 등 다양한 포인트 액세서리가 에이티즈의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특히 이들은 비장한 표정과 한껏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것은 물론, 에이티즈가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에이티즈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으로, 총 5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는 차가운 세상 속에서 시작된 작은 파랑새의 속삭임이 빛을 향한 간절한 외침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표현해 어둠 속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이티즈의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정식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있지 채령, 힘겨운 듯 울먹→부축 받으며 퇴장…무슨 일?
- “아 신발” 송지효, 튀어나온 본심…하하 깜짝 (런닝맨)
- 엄마 된 손예진 “무력감-강인함 동시에 느껴…고슴도치 현빈도 감사♥” [DA★]
- 탁재훈 13년 만에 드라마…어이없는 서포트에 폭발 (미우새)
- 차준환 BTS 커버→뉴진스 ‘텔미’…‘2022 SBS 가요대전’ 레전드 무대 남겼다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