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송중기, 쇼트트랙 선수 출신 데뷔→'재벌집' 흥행→英여자친구와 ♥열애까지 '핫★'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송중기가 26일 본지 단독 보도를 통해 영국 출신 미모의 일반인과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그가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쌓아온 작품 활동에도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 촬영을 마친 송중기는 "한국 영화에서 꼭 만들어져야만 하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송중기가 26일 본지 단독 보도를 통해 영국 출신 미모의 일반인과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그가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쌓아온 작품 활동에도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송중기는 영화 '늑대소년(2012)',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2010)', '뿌리 깊은 나무(2011)' 등을 통해 주연 배우로서 진가를 발휘했다.
연이어 상승세를 이어가던 그는 2013년 군 입대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의 잠시 이별을 예고하기도 했다.
제대 후에는 KBS2 '태양의 후예(2016)'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극 중 유시진이라는 인물을 장난스러우면서도 진중한 책임감 있는 캐릭터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한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송혜교와 2017년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으나, 결혼 1년 8개월여 만에 파경을 맞아 팬들에 큰 충격을 안겼다.
아픈 개인사를 딛고 tvN '빈센조'(2021)로 다시 일어선 송중기는 코믹과 액션 연기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줬다. 같은 해 SF 영화 '승리호' 역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자마자, 190여개 국 중 20개국에서 넷플릭스 시청 1위를 기록했다.
데뷔 전 활동도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중학교 2학년 때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을 펼친 송중기는 뒤늦게 학업의 뜻을 두고 공부를 시작, 성균관대 경영학과에 입학할 만큼 높은 수능 점수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지금까지 지나온 시간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9월 영화 '화란' 크랭크인 소식을 전하며 색다른 변신을 꾀했다. 지난 12일 촬영을 마친 송중기는 "한국 영화에서 꼭 만들어져야만 하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김민경 “세상 떠난 남동생 이름만 나와도 눈물 나고 그리움에 사무쳐”
- '재벌집' 박지현 “제가 씨름 선수요? 모래밭도 밟아 본 적 없어요”
- 조한철 “송중기는 반장, '빈센조' 죽은 사람들 시즌2서 회귀하면 돼”
- 한혜진, '1박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 “오늘 임신해도 노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