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 여성과 교제 인정…“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에서 진도준 역을 맡아 배우로서 존재감을 다시 과시한 송중기가 영국 출신 미모의 일반인과 사랑에 빠진에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직종의 영국 출신 여자친구는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진 송중기를 이해해준 사람으로 바쁜 작품 활동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특히 지난 7일 진행된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를 위해 싱가포르에 방문한 송중기는 이번에도 여자친구와 동행, 스태프들에게 직접 자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재벌집 막내 아들'에서 진도준 역을 맡아 배우로서 존재감을 다시 과시한 송중기가 영국 출신 미모의 일반인과 사랑에 빠진에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열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며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송중기와 교제 중인 연인은 영국인으로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직종의 영국 출신 여자친구는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진 송중기를 이해해준 사람으로 바쁜 작품 활동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송중기는 여느 연인처럼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해외 일정에 여자친구를 대동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7일 진행된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를 위해 싱가포르에 방문한 송중기는 이번에도 여자친구와 동행, 스태프들에게 직접 자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하기도 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영국 여성과 교제 중…“좋은 감정으로 만남 이어가”
- “아이폰→삼성폰 바꾸면 친구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삼성, 파격 광고
- "남친 아파트 옷장에 주검이"…실종 신고 택시 기사 숨진 채 발견
- 박수홍 "기적 같은 나날들"…23세 연하 아내와 결혼 소감 밝혀
- “아프니까 사장 진짜 안할래요”…줄줄이 문닫는 ‘사장님들’
- 백종원 “잘 있고 몸도 건강해”…사망설 가짜뉴스 직접 부인
- “회사 출근 싫으면 퇴사해?” 부러움 샀던 재택근무 금지령, 직원들 ‘아우성’
- “238만원에 이걸 누가 사?” 14분만에 완판, 삼성도 놀랐다
- [르포] “조립식으로 지어진 13층 우리집 아파트”…고층 시대 여는 모듈러주택[부동산360]
- “중국 화나면 한국은 감기약도 못 만든다?” 독감도 중국 눈치, 어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