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26~27일 스페셜 DJ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권유리가 라디오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권유리는 휴가를 떠난 정지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26~27일 양일간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의 스페셜 DJ로 나선다.
한편, 권유리가 스페셜 DJ로 참여하는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는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 및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권유리가 라디오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권유리는 휴가를 떠난 정지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26~27일 양일간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의 스페셜 DJ로 나선다.
권유리는 특유의 쾌활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목소리와 명랑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아침을 활짝 열어줄 것으로 기대되며, 이틀 모두 '보이는 라디오'도 함께 진행해 더욱 친근하고 풍성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권유리는 올해 드라마 '굿잡',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여러 방면에서 매력을 입증했으며, 데뷔 15주년을 맞아 소녀시대 정규 7집 앨범을 발매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에 이어 이번엔 DJ까지 섭렵해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