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지주희, 1박2일 여행에 진한 포옹→입맞춤까지(결혼에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에 진심' 세 커플이 달달함 가득했던 지난주와 다른 기류를 보인다.
12월 27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 10회에서는 1호 커플 김광석과 지주희, 2호 커플 김동욱과 권조이, 3호 커플 정우해와 정윤비의 위태로운 순간이 공개된다.
계속되는 의견 대립에 급기야 공기가 차갑게 얼어붙고 지주희의 말에 김광석은 한숨을 내쉬었다고 해 두 사람은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결혼에 진심’ 세 커플이 달달함 가득했던 지난주와 다른 기류를 보인다.
12월 27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 10회에서는 1호 커플 김광석과 지주희, 2호 커플 김동욱과 권조이, 3호 커플 정우해와 정윤비의 위태로운 순간이 공개된다.
먼저 정식으로 연인이 된 김동욱, 권조이의 ‘1일’ 데이트에 깜짝 게스트가 등장한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한 김동욱은 급히 외모를 정돈하는가 하면, 계속해서 침을 삼키며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고. 그런 와중에도 권조이를 향한 김동욱의 아낌없는 표현이 이어지자 MC 안현모는 과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런 상황도 잠시, 점점 자신을 몰아가는 상황에 불편함을 느낀 김동욱은 돌연 자리를 비우려고 한다고. 김동욱을 이토록 긴장시킨 깜짝 게스트는 누구일지, 대체 이 커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김광석과 지주희는 첫 1박 2일 여행을 떠난다. 진한 포옹부터 입맞춤까지 스킨십이 과감해진 두 사람은 이를 지켜보던 MC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김광석이 준비한 데이트 풀코스에 대만족한 지주희는 시종일관 얼굴에 미소를 띠우며 온 몸으로 행복함을 표현한다.
그러나 밤이 되자 알콩달콩했던 김광석과 지주희의 분위기가 180도 바뀐다. 그동안 쌓인 응어리가 수면 위로 떠오르기 때문. 계속되는 의견 대립에 급기야 공기가 차갑게 얼어붙고 지주희의 말에 김광석은 한숨을 내쉬었다고 해 두 사람은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2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