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듬샴푸 '댄트롤'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비듬샴푸 브랜드 댄트롤을 단종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6월 단종 이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수백 건의 구매 문의와 사용 후기를 반영해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제품의 사용감과 두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기는 지속가능한 소재 PCR PET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댄트롤 제품은 새해 1월부터 아모레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비듬샴푸 브랜드 댄트롤을 단종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6월 단종 이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수백 건의 구매 문의와 사용 후기를 반영해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구성 제품은 댄트롤의 대표 품목인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 3종이다.
기존 제품의 사용감과 두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기는 지속가능한 소재 PCR PET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비듬 있는 두피에 나타나는 5가지 증상인 비듬, 가려움, 과다 피지, 건조함, 두피 냄새를 케어하고 모발떡짐필터™ 기술을 적용해 모발의 끈적임과 기름기를 제거한다. 안자극 대체시험을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6가지 성분 무첨가와 마일드 포뮬라를 적용해 두피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댄트롤 제품은 새해 1월부터 아모레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센터 클라우드 사업' KT가 따냈다
- [미리 보는 CES 2023]<1>새해 초 미래 기술 총집합
- 새해 정부 R&D 예산 30조 첫 돌파…혁신기술 투자 강화
- 대현에스티, 수소 충전소에 누설 감지 변색 테이프 적용
- [단독]아이폰, 공공기관 업무폰 도입 가능...국정원 애플용 MDM 보안요구사항 수립
- GMC, 새해 초 韓 상륙…대형 픽업 '시에라' 온다
- "위기 때 투자해야 돈 번다"…벤처투자 혹한기 역설
- 與·野, 예산은 넘겼지만…근로기준법·국정조사 등 곳곳에 암초
- 엘앤에프, 6500억 투입 양극재 생산능력 2배 확대
- [IITP 리뷰 1]카타르월드컵…AI가 돕고 인간이 완성한 감동의 댄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