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 개봉 2주차 주말도 1위…누적 557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2주 차 주말에도 국내 및 북미 박스오피스 불변의 1위를 차지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2주 차 주말에도 이변 없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북미 박스오피스에서도 굳건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작의 위엄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2주 차 주말에도 이변 없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북미 박스오피스에서도 굳건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작의 위엄을 과시했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이 12월 26일(월) 오전 7시 기준 12월 23일(금)~ 12월 25일(일) 3일간 190만6833명, 누적 557만6806명의 관객 수를 기록하며 개봉 2주 차 주말에도 변함없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2주 차 주말에 흥행 수익 5600만 달러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북미 누적 흥행 수익 2억 7968만 달러, 글로벌 누적 흥행 수익 8억 8138만 달러를 거둬들이며 그야말로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있지 채령, 힘겨운 듯 울먹→부축 받으며 퇴장…무슨 일?
- “아 신발” 송지효, 튀어나온 본심…하하 깜짝 (런닝맨)
- 엄마 된 손예진 “무력감-강인함 동시에 느껴…고슴도치 현빈도 감사♥” [DA★]
- 탁재훈 13년 만에 드라마…어이없는 서포트에 폭발 (미우새)
- 차준환 BTS 커버→뉴진스 ‘텔미’…‘2022 SBS 가요대전’ 레전드 무대 남겼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