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로 뭉친 연말 '임영웅 팬클럽 선한 영향력'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말 가수와 팬클럽의 선한영향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훈훈한 나눔봉사로 팬덤문화를 만들어가는 영웅시대는 이 시대 귀감이 될만하다.
영웅시대전북방이 지난 23일 전라북도 척수장애인 권리증진대회에 참석해 물품구입비 200만 원을 기부했다.
앞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회원들은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위해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웅시대전북방 척수장애인권리증진대회 200만원 기부
임영웅도 본인 및 소속사 이름으로 소외 이웃에 3억 원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연말 가수와 팬클럽의 선한영향력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훈훈한 나눔봉사로 팬덤문화를 만들어가는 영웅시대는 이 시대 귀감이 될만하다.
영웅시대전북방이 지난 23일 전라북도 척수장애인 권리증진대회에 참석해 물품구입비 200만 원을 기부했다. 전북방은 이날 행사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같은날 임영웅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와 한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3억 원을 기부했다.
지역 팬클럽 전북방은 올해 8월에도 이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글램핑행사 봉사를 하면서 인연이 돼 이번행사에도 적극 앞장섰다.
앞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회원들은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위해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500만 원을 기부했다.
한편 임영웅은 2023년 1월 티빙 VOD 출시를 시작으로 2월 미국 LA 돌비시어터 콘서트, 3월 CGV 전 세계 극장판 개봉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 시대' 2022 결산<상>] 용산 대통령, 무엇이 달라졌나
- ['용산 시대' 2022 결산<하>] 미완의 개혁, 용두사미? 수미일관?
- "물가 계속 오른다는데"…2023년도 한은 기준금리 향방은
- 예산 1/3로 줄어든 서울사회서비스원…"문 닫으라는 소리"
- 끝나지 않은 경찰국 논란…헌재 각하에도 불씨 남아
- [오늘의 날씨] 전국 한파…서울 아침 영하 9도 강추위
- [강일홍의 클로즈업] 불붙은 '트롯 원조 대전', 연말 방송가 '후끈'
- [히(HE)스토리-김래원(상)] 연기로 우뚝…다 가져 속이 후련한 배우
- 증권가, 인력감축 칼바람…내년 '전사적 구조조정' 전망도
- [단독] '열외 없다!' 훈련병 BTS 진, 혹한 속 솔선수범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