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매스콰이어, 왕중왕전 진출…리아킴 울컥(싱포골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리티지 매스콰이어가 왕중왕전에 진출했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싱포골드'에서는 왕중왕전을 준비하는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모습이 그려졌다.
리아킴은 "다들 너무 고생했다"며 "다들 아프고 힘들 텐데 혼신의 힘을 다하는 게 느껴졌다"며 눈물을 흘렸다.
김형석은 "백미는 '아름다운 강산' 나올 때 한국 무용이다. 리아킴이 만든 안무가 되게 임팩트 있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헤리티지 매스콰이어가 왕중왕전에 진출했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싱포골드'에서는 왕중왕전을 준비하는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모습이 그려졌다.
드디어 기다렸던 합격 전화를 받은 후 여기저기서 눈물이 터져 나왔다. 리아킴은 "다들 너무 고생했다"며 "다들 아프고 힘들 텐데 혼신의 힘을 다하는 게 느껴졌다"며 눈물을 흘렸다.
김효식은 "저희가 골드 등급을 받아서 코랄컵에 나가게 됐다. 남아공 팀은 26점으로 저희랑 간발의 차이였다. 그걸 확인했을 때 잘한 거구나 하면서 만족했다"고 말했다.
코랄컵 경연곡은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이었다. 김형석은 "백미는 '아름다운 강산' 나올 때 한국 무용이다. 리아킴이 만든 안무가 되게 임팩트 있었다"고 전했다.
리아킴은 "뭘 넣어야 할까 고민했다. 춤에 대한 염세적인 생각을 가졌던 적 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노는 걸 보고 감동받았던 적 있다. '아름다운 강산' 부분에 그 동작을 넣고 싶었다"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SBS '싱포골드'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