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장난감 대량 구매 후 ♥나경은 눈치 “한마디 할 것 같아”(런닝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가족 바라기 면모를 드러냈다.
유재석은 "나은이가 좋아하는 거다"며 장난감을 대거 구입했다.
유재석은 아이들 장난감 구매로만 23만 원어치를 구매했다.
유재석은 수북한 장난감을 보더니 "경은이가 한 마디 할 것 같다. 왜 이렇게 많이 사 왔냐고"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유재석이 가족 바라기 면모를 드러냈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크리스마스 특집 레이스로 꾸며졌다.
이날 송지효는 화려한 스팽글이 돋보이는 은색 원피스를 입고 나와 시선을 강탈했다. 지석진은 "지효 의상이 튀긴 튄다"고 웃었고, 송지효는 "내가 입었지만 눈부시다"며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레이스는 유재석 발이 땅에 안 닿게 하는 것이 규칙이었다. 김종국은 유재석을 업고 이동한 후 "진짜 가볍다"며 감탄했다.
미션 장소에서도 김종국은 유재석을 업고 이동했다. 김종국은 "전혀 무리가 없다. 재석이 형이랑 다니는 건 전혀 무리가 없어"라고 말했다.
마트에 도착한 멤버들은 각자 필요한 물건을 구입했다. 유재석은 "나은이가 좋아하는 거다"며 장난감을 대거 구입했다. 그러면서 "지호는 책을 좀 사줘야겠다"며 가족 바라기 면모를 드러냈다.
유재석은 아이들 장난감 구매로만 23만 원어치를 구매했다. 유재석은 수북한 장난감을 보더니 "경은이가 한 마디 할 것 같다. 왜 이렇게 많이 사 왔냐고"라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이 구입한 물건은 시민에게 나눠줘야 했다. 별의 심부름을 했던 하하는 "당일 배송 다 취소했는데"라며 급하게 아내에게 연락했고, 유재석은 "아이들 맞춤용으로 산 거다"며 당황했다.
미션을 실패할 때마다 시민에게 나눠줄 수 있는 선물 개수는 줄어든다. 첫 번째 미션은 각자 1분씩 러닝머신을 달린 후 한숨에 글을 읽으면 성공이다.
전소민은 숨을 헐떡거리면서도 좀처럼 속도를 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운동을 자주 하는 유재석은 잘 뛰더니 갑자기 소변이 마렵다고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안정적으로 뛰던 송지효는 "아 신발"이라고 내뱉었다. 하하는 당황하며 "쟤 뭐라고 하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