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남아공 합창단 무대에 감탄 “레벨이 달라”(싱포골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남아공 합창단 무대에 압도당한 모습을 보였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싱포골드'에서는 왕중왕전을 치르는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모습이 그려졌다.
보스니아, 덴마크, 노르웨이, 덴마크, 체코, 남아공 합창단의 왕중왕전 무대가 이어졌다.
한가인은 남아공 합창단의 압도적인 무대에 "진짜 잘한다. 다른 팀이랑 레벨이 다르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한가인이 남아공 합창단 무대에 압도당한 모습을 보였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싱포골드'에서는 왕중왕전을 치르는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모습이 그려졌다.
보스니아, 덴마크, 노르웨이, 덴마크, 체코, 남아공 합창단의 왕중왕전 무대가 이어졌다. 한가인은 남아공 합창단의 압도적인 무대에 "진짜 잘한다. 다른 팀이랑 레벨이 다르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진영은 "우리 거 보여주면 돼"라고 애써 마음을 다독였다. 이어 "브라질이 축구하는 거 보면 별로 열심히 안 하잖아. 골 그냥 차고"라고 웃으면서도 입이 마르는 모습을 보였다.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변요섭은 "충격적이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우리가 저 팀과 붙어야 하는 상황인 거다. 이길 수 있을까 싶었다"며 걱정을 내비쳤다.
(사진=SBS '싱포골드'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