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사랑 VS 우정 질문에 진땀 “이런 프로였나”(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사랑과 우정을 선택하는 질문을 받고 진땀을 흘렸다.
이를 들은 박재범은 "저는 안 될 것 같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다시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가장 친한 친구를 좋아하면 어떡하나"라고 궁금해했고, 박재범은 "어쩔 수 없죠"라고 쿨하게 대답했다.
박재범은 서장훈의 집요한 질문에 "이런 프로그램이었나"라며 진땀을 흘려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박재범이 사랑과 우정을 선택하는 질문을 받고 진땀을 흘렸다.
12월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재범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서장훈은 사랑과 우정 중 어느 걸 선택할 것이냐고 물으며 "애인이 가장 친구를 안 봐야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떡할 거냐"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박재범은 "저는 안 될 것 같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다시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가장 친한 친구를 좋아하면 어떡하나"라고 궁금해했고, 박재범은 "어쩔 수 없죠"라고 쿨하게 대답했다.
박재범이 "만난 기간도 중요하다"고 말하자 서장훈은 "2년 만났다"고 자세하게 설정을 추가했다. 박재범이 2년이면 절친에게 서운하다고 하자 서장훈은 "5년이면"이라고 다시 물었다. 박재범은 서장훈의 집요한 질문에 "이런 프로그램이었나"라며 진땀을 흘려 웃음을 줬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회차 삶 송중기, 신현빈이 살렸다→7천억 횡령 혐의로 도주 ‘재벌집 막내아들’
- 회귀 전 송중기, 송중기 살인 공범이었다‥폭로하며 ‘참회 엔딩’(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김민정, 재벌과 이혼→10살 연하 남편과 재혼 “인간대접 받겠다 싶어”(마이웨이)
- ‘7공주 출신’ 이영유 “과거 그리 파트너‥김구라가 10만원 수표도 줘”(복면가왕)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