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형해→여자들이 싫어해…독한 17년 우정 [RE:TV]

이아영 기자 2022. 12. 26. 05: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가 물고 물리는 지목 게임으로 웃음을 줬다.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가 웬만한 친구 사이에서는 할 수 없는 독한 이야기를 나눴다.

신동은 은혁이 성형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이대로 살아도 되는지 투표해보자고 했다.

신동은 안검하수 수술을 할 때 의사가 "성형 안 한 얼굴로 20년 살았으니 남은 70년은 멋있게 살아라"라고 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25일 방송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슈퍼주니어가 물고 물리는 지목 게임으로 웃음을 줬다.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가 웬만한 친구 사이에서는 할 수 없는 독한 이야기를 나눴다.

슈퍼주니어는 배달 음식을 잔뜩 시켜놓고 밥값을 누가 계산할지 언쟁을 벌였다. 이때 신동이 장난감을 꺼냈다. 장난감에 태엽을 감고 바닥에 놨다. 은혁의 휴대전화에 가까이 가는가 싶더니 종착지는 려욱의 휴대전화였다. 신동은 자기가 살을 빼는 게 나은지 찌우는 게 나은지 물었다. 누구는 빼는 게 낫다고 하고 누구는 찌는 게 낫다고 했다. 려욱은 뼈대가 있어서 빠져도 많이 안 빠진다고 했다. 신동은 려욱의 광대뼈를 생각하라고 맞받아쳤다.

다음 토론 주제는 김희철이 똑똑한지, 바보인지였다. 김희철은 자기가 똑똑하다고 했다. 신동은 김희철이 바보라고 했다. 신동은 "모르는 건 한도 끝도 없이 모른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지식이 없을 뿐이다"고 반박했다. 최시원은 "모자란 걸로 가자"고 정리했다. 김희철은 자존심이 상한다며 은혁과 일 대 일 대결을 하겠다고 자처했다. 규현은 아주 쉬운 문제를 내보겠다고 했다. 김희철이 '와신상담'을 맞히고 의기양양하게 "DJ DOC의 노래에 있었다"고 말했다.

다음 주제는 외모 순위였다. 신동은 은혁이 성형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이대로 살아도 되는지 투표해보자고 했다. 신동은 성형을 해야 한다면서 심지어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했다. 신동은 "많이는 아니고 눈매 교정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해놓고는 "그런데 눈만 하면 코가 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은혁은 "미안한데, 그럼 멤버를 새로 뽑아라"라고 답했다. 신동은 안검하수 수술을 할 때 의사가 "성형 안 한 얼굴로 20년 살았으니 남은 70년은 멋있게 살아라"라고 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그러자 려욱은 "형 근데 안 멋있잖아"라고 해 분위기를 뒤집어놓았다.

최시원은 여동생이 있다면 절대 소개하고 싶지 않은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을 받았다. 최시원에겐 실제로 여동생이 있어 더욱 몰입도 높은 질문이었다. 최시원의 답은 예성이었다. 예성은 "나도 싫어. 내가 더 싫어"라고 말했다. 규현이 받은 질문은 '생각보다 여자들이 싫어할 것 같은 멤버'였다. 규현은 김희철을 지목했다. 김희철은 충격을 받았고 다들 벌떡 일어나 흩어졌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