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우지원에 “내복 안 입었어? 죽을 수도 있어” 걱정 (낭만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현준이 내복을 안 입은 우지원에 걱정했다.
12월 25일 방송된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는 허영만, 신현준, 류시원의 비박에 우지원이 함께 했다.
이어 신현준이 "어떤 여행하는지 알고 왔냐"고 묻자 우지원은 "짐 대충 싸가지고 왔다"고 답했고, 신현준은 "너 이렇게 하면.. 내복 안 입었어? 죽을 수도 있어"라고 경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현준이 내복을 안 입은 우지원에 걱정했다.
12월 25일 방송된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는 허영만, 신현준, 류시원의 비박에 우지원이 함께 했다.
이날 게스트 우지원은 류시원과 함께 등장했고 신현준은 새로운 막내 우지원에 반색했다. 하지만 우지원은 류시원과 “친구 같다”고 말했고, 류시원은 “무슨 친구냐. 여기 내가 막내인데 오늘은 네가 막내”라며 우지원에게 막내를 떠넘겼다.
류시원과 우지원은 한 살 차이. 신현준은 “저는 참 행운아인 게 저 대학교 완전 후배다. 막내가 와서 다행이다”며 우지원과 같은 Y대 출신이라 어필했다.
이어 신현준이 “어떤 여행하는지 알고 왔냐”고 묻자 우지원은 “짐 대충 싸가지고 왔다”고 답했고, 신현준은 “너 이렇게 하면.. 내복 안 입었어? 죽을 수도 있어”라고 경고했다.
우지원이 “태어나서 내복을 한 번도 안 입어봤다”고 말하자 신현준은 “우리 둘도 너처럼 왔다. 내복 없으면 안 된다. 여기는 기본이다. 나도 살자고 입은 거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왔구나”라며 걱정했다. (사진=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죽인 사람은 나” 순양 회장 된 송중기, 교통사고 충격 반전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
- 붐, 성형수술 했다‥눈밑지방재배치 후 확 바뀐 얼굴 “박나래 선생님이 해줘”(놀토)
- 이효리 “청바지는 사도 사도 사고 싶어” 완벽한 핏 (캐나다 체크인)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