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물 흐르고 푸른 정원 있는 부산 ‘남천자이’
기자 2022. 12. 25. 21:43
GS건설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 148-22번지 일대에 기존 남천2구역(삼익타워)을 재건축하는 ‘남천자이’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남천자이는 지하 3층~지상 36층, 7개동, 총 913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116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다.
남천자이는 도시철도 2호선 남천역과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 수영로와 광안대교를 통해 부산시내 이동이 가능하고, 번영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구서IC로 접근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가구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자이안’에는 골프연습장과 라운지,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외관에는 커튼월룩 디자인이 적용되고, 단지 내 조경시설과 수경시설 등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1순위 청약자격은 청약통장 가입 6개월 경과 및 지역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부산·울산·경남 거주자에게 주어진다. 주택 수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명태균 변호인 “이준석이 악의 축…윤 대통령 취임식 전날 통화는 이 의원이 촉발”
- “트럼프, 국가안보보좌관에 마이크 왈츠 의원 발탁”…군인 출신 대중·대북 강경론자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속보] “트럼프, 국무장관에 ‘대중국 매파’ 마르코 루비오 의원 발탁 예정”
- “이과라서 죄송하기 전에 남자라서 죄송”… 유독 눈에 밟히는 연구실의 ‘성별 불평등’ [플
- 이재명 대표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재판부 생중계 안한다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보이스피싱 범죄수익 세탁한 상품권업체 대표…잡고보니 전직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