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19금 자신감 폭발 “비엔나들이랑 무슨 얘기를”(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주우재가 19금 자신감을 뽐냈다.
12월 25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은 충남 청양을 찾았다.
PD가 "그쪽으로 경쟁심을 느끼나 보다"라고 하자 주우재는 콧방귀를 끼며 "경쟁심이라고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세호도 "우리는 가만히 있지 않냐"고 숟가락을 얹엇지만, 주우재는 "내가 비엔나들이랑 무슨 이야기를 하냐"며 은근히 거리를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홍김동전' 주우재가 19금 자신감을 뽐냈다.
12월 25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은 충남 청양을 찾았다.
조세호는 PD가 청양에 대한 소개를 하자 "또 한 가지는 청양은 홍석천 씨 고향"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주우재는 "하필 고추가 유명한 데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PD는 "천장호 출렁다리가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길고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긴 다리다. 또 세계에서 가장 큰 고추와 구기자 모형이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주우재는 '큰 고추'라는 이야기에 "제 소개하신 거냐"고 장난쳤다. PD가 "그쪽으로 경쟁심을 느끼나 보다"라고 하자 주우재는 콧방귀를 끼며 "경쟁심이라고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세호도 "우리는 가만히 있지 않냐"고 숟가락을 얹엇지만, 주우재는 "내가 비엔나들이랑 무슨 이야기를 하냐"며 은근히 거리를 뒀다. 조세호는 "오늘 끝나고 나랑 사우나 한 번 가자"고 경쟁심을 불태웠고 PD는 "카메라 가도 되냐"며 거들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죽인 사람은 나” 순양 회장 된 송중기, 교통사고 충격 반전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
- 붐, 성형수술 했다‥눈밑지방재배치 후 확 바뀐 얼굴 “박나래 선생님이 해줘”(놀토)
- 이효리 “청바지는 사도 사도 사고 싶어” 완벽한 핏 (캐나다 체크인)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