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리모델링 디자인·견적 확인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우스핏(대표 김경준·운영사 안가본길)은 2019년 12월 출시된 '리모델링 책임시공 테크 플랫폼'으로, 전국 800여 개 우수 회원업체를 통한 책임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모델링 전문 플랫폼이다.
소비자가 일일이 시공 사례를 찾을 필요 없이 하우스핏 앱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공간별 이미지들 중에서 선호하는 것을 직관적으로 선택하면, AI가 소비자의 선택 결과를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리모델링 디자인을 추천해 주는 방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우스핏(대표 김경준·운영사 안가본길)은 2019년 12월 출시된 ‘리모델링 책임시공 테크 플랫폼’으로, 전국 800여 개 우수 회원업체를 통한 책임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모델링 전문 플랫폼이다.
최근 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 첨단기술이 도입되고 있지만, 리모델링 분야에는 아직 기술 도입이 더딘 상황이다. 이에 하우스핏은 날로 높아져가는 소비자 기대치와 편리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선도적으로 업계에 기술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AI 알고리즘을 통한 비대면 인테리어 디자인 추천 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특허 등록까지 완료하였다.
소비자가 일일이 시공 사례를 찾을 필요 없이 하우스핏 앱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공간별 이미지들 중에서 선호하는 것을 직관적으로 선택하면, AI가 소비자의 선택 결과를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리모델링 디자인을 추천해 주는 방식이다.
리모델링 초보자라도 빠르고 편리하게 나에게 맞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으며, 거기에 그치지 않고 예상 견적과 우수업체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겨울=규슈·홋카이도' 공식 깨졌다…한국 사람들 왜 요즘 오사카 많이 갈까
- 54년간 아들 버린 모친…사망 보험금 모두 주라는 법원
- 60대 택시기사, 남의 집 옷장서 숨진 채 발견... 용의자 검거
- 그 많던 붕어빵은 어디로?... '붕세권' 유행에 가려진 눈물
- 매년 23조 벌어들인 마약왕… 초호화 도피 생활의 전말
- "테멘"의 배신... 테슬라 추락에 1조 사들인 서학개미 운다
- "아직도 샤넬 '클미' 사니? 난 디올 남성 매장 가"
- 산타 떠난 연말 증시... '배당 막차' 타도 될까요
- 주차장 구석 머리카락 빠진 여성… 잔인한 겨울, 위태로운 노숙인들
- 누가 타는지도 몰랐다…007 같았던 젤렌스키 방미 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