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은규, 손흥민 같은 슈팅에 이영표도 극찬 “선수도 못 막아”(뭉쳐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은규의 슈팅에 이영표도 감탄해 극찬했다.
안정환, 이동국은 물론 상대 팀의 감독 이영표조차 놀란 골.
이를 두고 이영표는 이후 "그 볼은 우리가 못 한 게 아니라 (류은규가) 엄청 잘한 것. 타이밍, 슈팅, 궤적이 다 좋았다. 선수 골키퍼가 있었어도 막기 어려웠을 거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류은규는 라크로스 국가대표 주장 선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류은규의 슈팅에 이영표도 감탄해 극찬했다.
12월 25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72회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이영표가 이끄는 강원FC 프런트 팀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경기를 하며 류은규는 놀라운 중거리슛으로 전반전 18분 선취골을 넣었다. 안정환, 이동국은 물론 상대 팀의 감독 이영표조차 놀란 골.
이를 두고 이영표는 이후 "그 볼은 우리가 못 한 게 아니라 (류은규가) 엄청 잘한 것. 타이밍, 슈팅, 궤적이 다 좋았다. 선수 골키퍼가 있었어도 막기 어려웠을 거다"라고 극찬했다. 이런 류은규의 골은 무려 월드클래스 공격수 손흥민의 골에 비유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류은규는 라크로스 국가대표 주장 선수이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 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죽인 사람은 나” 순양 회장 된 송중기, 교통사고 충격 반전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
- 붐, 성형수술 했다‥눈밑지방재배치 후 확 바뀐 얼굴 “박나래 선생님이 해줘”(놀토)
- 이효리 “청바지는 사도 사도 사고 싶어” 완벽한 핏 (캐나다 체크인)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