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 전반기 말썽꾸러기 목록에 SON, “전반기 골 가뭄 심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핵심 공격수인 손흥민의 올 시즌 전반기 조합은 썩 좋지 않았다.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25일(한국시간) 크리스마스를 맞아 콘테 감독은 전반기 말 잘듣거나 말썽꾸러기 리스트를 나눠 보도했다.
그는 팀 내 위상과 달리 콘테 감독의 말을 듣지 않은 '말썽꾸러기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이제 콘테 감독의 좋았던 리스트에 다시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토트넘 홋스퍼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핵심 공격수인 손흥민의 올 시즌 전반기 조합은 썩 좋지 않았다.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25일(한국시간) 크리스마스를 맞아 콘테 감독은 전반기 말 잘듣거나 말썽꾸러기 리스트를 나눠 보도했다.
손흥민도 거론됐다. 그는 팀 내 위상과 달리 콘테 감독의 말을 듣지 않은 ‘말썽꾸러기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의 성적이 결정적이었다. 올 시즌 현재까지 23경기 5골 3도움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지난 2021/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23골로 골든부트(득점왕)에 오른 것과 비교하면 확실히 저조하다.
더구나 그가 골을 기록한 경기는 2경기 밖에 없다. 손흥민이 전반기에 힘을 쓰지 못하자 리그도 4위까지 처졌다.
손흥민은 26일부터 시작되는 브렌트포드와 EPL 17라운드부터 반전을 꾀한다. 이제 콘테 감독의 좋았던 리스트에 다시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축구, 27일 아시아행 가입 결정 ''4년을 잃을 수는 없다''
- 리버풀 가는 거 아니었어? 몸값 1800억 선수, 레알 이적 선호
- 메시 둘째 아들, 외모뿐 만 아니라 실력도 아빠와 판박이
- 최강 박항서에 도전…김판곤의 돌풍 ''공격적으로 싸우겠다''
- 당장 떠나고 싶은 부스케츠…바르사 회장은 “계약 기간 지켜달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