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빠니보틀, 기안84·이시언 극과 극 성향에 진땀 “적응 안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 빠니보틀이 기안84와 이시언의 극과 극 성향에 진땀을 뺐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남미 여행이 그려졌다.
그 사이 기안84와 이시언은 서로 다른 대화를 이어갔다.
기안84는 "나는 약간 그게 중요하다. 이시언 형은 계획형이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계일주’ 빠니보틀이 기안84와 이시언의 극과 극 성향에 진땀을 뺐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남미 여행이 그려졌다.
이날 빠니보틀이 여행에 합류하면서 완전체 여행이 시작됐다.
이어 “보통 여행자들은 푸노를 거쳐서 호수를 간다”라며 코스를 읊었다.
그 사이 기안84와 이시언은 서로 다른 대화를 이어갔다. 이를 본 빠니보틀은 “적응을 해야겠죠? 적응이 아직 안 되는데”라며 웃었다.
이후 숙소를 돌아온 세 사람. 기안84는 “나는 약간 그게 중요하다. 이시언 형은 계획형이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이시언은 “나는 한국이었으면 계획이 1도 없다. 모든 해결이 되니까 외국 나갈 때는 힐링하고 오자는 타입이다. 고생을 덜해보자는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기안84는 “나는 반대다. 고생파다. 노숙 해야하는 상황도 좋다. 그게 스웨그이다”라며 전혀 다른 여행 스타일을 설명했다.
중간에서 이를 듣던 빠니보틀은 “벌써부터 중재가 필요할 것 같다”라며 웃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수영 괴물의 루마니아도 인정 “황선우가 라이벌”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캡틴 손흥민 돌아왔다!…이강인·김민재 등 완전체!’ 홍명보호, 쿠웨이트전 선발 라인업 공개
- 김도영 또 넘겼다! 만루포→쐐기 솔로포 ‘멀티 홈런 폭발’…티엔무 구장은 슈퍼스타에게 작다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