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6시간 요리에 결국 울컥→김종민 “‘1박2일’ 조식 베스트 3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4' 연정훈이 6시간의 준비 끝에 멤버들 아침 먹이기에 성공했다.
12월 25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 연정훈, 나인우는 새벽 2시부터 내일 먹을 아침 메뉴 삼굿구이를 준비했다.
멤버들이 모두 일어나자 연정훈, 나인우는 고구마부터 구운 달걀, 삼겹살 구이 등을 대접했다.
삼겹살을 먹은 김종민은 "쑥 향이 나오면서 고기 잡내를 잡아주고 굉장히 부드럽다. '1박2일' 아침 식사 중에 3위 안에 든다"고 혀를 내둘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1박2일4' 연정훈이 6시간의 준비 끝에 멤버들 아침 먹이기에 성공했다.
12월 25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 연정훈, 나인우는 새벽 2시부터 내일 먹을 아침 메뉴 삼굿구이를 준비했다.
삼굿구이란 삼굿을 할 때 나오는 수증기로 음식을 익혀먹는 것으로, 무려 6시간이 소요됐다.
멤버들이 모두 일어나자 연정훈, 나인우는 고구마부터 구운 달걀, 삼겹살 구이 등을 대접했다. 나인우는 "쑥이랑 솔잎향이 그대로 있다"며 고구마 맛을 극찬했다.
연정훈은 달걀 마이크를 잡더니 "어제 불을 보며 처음엔 신났으나 굉장히 힘든 과정이 있었다. 그 노력의 대가가 있기를 바라면서"라고 말하다 이내 울컥했다.
삼겹살을 먹은 김종민은 "쑥 향이 나오면서 고기 잡내를 잡아주고 굉장히 부드럽다. '1박2일' 아침 식사 중에 3위 안에 든다"고 혀를 내둘렀다. 한드미마을에서 공수한 김장 김치까지 더해지니 자동으로 '엄지 척'이 쏟아졌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죽인 사람은 나” 순양 회장 된 송중기, 교통사고 충격 반전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
- 붐, 성형수술 했다‥눈밑지방재배치 후 확 바뀐 얼굴 “박나래 선생님이 해줘”(놀토)
- 이효리 “청바지는 사도 사도 사고 싶어” 완벽한 핏 (캐나다 체크인)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