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하, 형제상 비보..‘올빼미’ 무대인사 불참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2. 12. 25. 1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성하가 형제상을 당했다.
조성하는 25일 "나의 사랑하는 큰형님께서 소천하셨습니다. 너무도 빨리.. 너무나 슬픈 일입니다"라며 형제상 당했음을 직접 알렸다.
그는 "오늘 올빼미 무대인사가 약속된 날이지만 약속을 못 지킬것 같습니다.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며 "다른 동료배우들은 열심히 여러분들을 만나러가니 많이 사랑해주십시오"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성하가 형제상을 당했다.
조성하는 25일 “나의 사랑하는 큰형님께서 소천하셨습니다. 너무도 빨리.. 너무나 슬픈 일입니다”라며 형제상 당했음을 직접 알렸다.
그는 “오늘 올빼미 무대인사가 약속된 날이지만 약속을 못 지킬것 같습니다.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며 “다른 동료배우들은 열심히 여러분들을 만나러가니 많이 사랑해주십시오”라고 말했다.
더불어 “저희 큰형님이 올빼미를 보고싶어 하셨는데.. 투병 중이라 못보고 햐늘나라로 가신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조성하는 최근 사극 액션 스릴러 ‘올빼미’에 출연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