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 "남산 자물쇠, 나도 걸어봤지만 다 헤어지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가 자물쇠를 보고 추억에 빠졌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쿠스코 여행에 나선 기안84와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이시언을 데리고 쿠스코 최고의 핫플레이스라는 식당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가 자물쇠를 보고 추억에 빠졌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는 쿠스코 여행에 나선 기안84와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이시언을 데리고 쿠스코 최고의 핫플레이스라는 식당을 찾았다. 높은 지대에 위치한 식당은 '핫플레이스'라는 명성답게 화려한 뷰를 자랑했다.
이를 본 기안84는 "와 미쳤다. 밤 되면 더 멋있겠다. 여기가 야경 맛집이라고 하더라"라면서 "여기가 페루 MZ 세대들이 온다는 곳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안84는 식당 테라스 줄에 달려있는 자물쇠를 보며 "전 세계 어느 나라나 비슷하네요. 남산에 가면 이런 거 다 있지 않냐. 저도 남산에 가서 두어 번 해봤다. 그런데 이런 거 찬다고 안 헤어지고 그런 건 없더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과 함께 기념으로 자물쇠를 채우기도 했다. 두 사람은 본인들의 이름과 함께 '배신은 죽음'이라고 적어 패널들을 당황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태계일주']
태계일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