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어린이 4차산업 특강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양천구는 겨울방학을 맞아 미래 사회를 선도할 창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4차산업 시대 핵심 기술을 주제로 하는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29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스마트양천미래교육센터에서 진행되며 교육 대상을 확대해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까지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수강 대상은 내년 기준 만 6~7세와 초등학생이다.
과정별 16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료는 5000 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양천구는 겨울방학을 맞아 미래 사회를 선도할 창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4차산업 시대 핵심 기술을 주제로 하는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29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스마트양천미래교육센터에서 진행되며 교육 대상을 확대해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까지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수강 대상은 내년 기준 만 6~7세와 초등학생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아두이노와 블록 코딩을 활용한 메이커 코딩, 감정 인식 인공지능 코딩, 가상·증강현실 체험 및 나만의 공간 제작, 메타버스 체험, 유아 음악 융합 코딩, 드론 항공 촬영 체험 등이 진행된다. 과정별 16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료는 5000 원이다. 구청 홈페이지 통합예약포털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지성 기자 eng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직연금, 절세·수익 모두 챙기려면?[도와줘요 자산관리]
- 끝없이 내려가는 송파구 집값…거래는 늘어나
- 장내외 ‘진실 공방’ 돌입한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서초동 야단법석]
- 바닥 '폭삭' 하더니 사라졌다…고교생 25명 2m 아래로 추락
- [현혜선의 시스루] 익숙한 듯 다른 '불타는 트롯맨'vs'미스터트롯2', 관건은 스타 탄생
- '12억 아파트가 4억 됐다'…전세보다 싼 매매가에 '술렁'
- '결혼지옥' 오은영 '제가 아동 성추행 방임? 참담한 심정'
- '28㎝ 눈폭탄'에 카페 지붕 '폭삭'…'눈 무게 견디지 못해'
- 8조 썼는데 고철?…'230억' 세계 최고가 장갑차 '굴욕'
- 216명 탄 여객기 아찔한 '비행'…엔진 1개 끄고 착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