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독감 후 회복 근황 "일어나보니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크리스마스 근황을 전했다.
이민정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erry christmas!"라고 운을 떼며 "저는 며칠전 독감으로 쓰러졌다가 일어나보니 크리스마스네요!! 올해가 벌써 다 갔어요"라며 전했다.
조명으로 꾸민 와인 사진을 공개한 이민정은 "매니저님이 이렇게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서 와인을 주셨어요. 늘 주변에 절 도와주시고 생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이렇게 매일을 무사히 보내고 있는 거 같아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민정이 크리스마스 근황을 전했다.
이민정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erry christmas!”라고 운을 떼며 “저는 며칠전 독감으로 쓰러졌다가 일어나보니 크리스마스네요!! 올해가 벌써 다 갔어요”라며 전했다.
조명으로 꾸민 와인 사진을 공개한 이민정은 “매니저님이 이렇게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서 와인을 주셨어요. 늘 주변에 절 도와주시고 생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이렇게 매일을 무사히 보내고 있는 거 같아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엄마 아빠 가족 회사분들 팬분들 제 친구들 저와 같이 일하는 모든 분들...우리 2023년도 정말 함께 따뜻하게 보내요!”라며 “늘 감사합니다! 2023년 새해에 영화관에서 봐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오는 1월 영화 '스위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민정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