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가 송중기했다!', 송중기 "공감하고 소통하게 했다는 반응 감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연기력과 흥행력을 겸비한 배우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송중기는 대체불가한 연기력과 시대를 초월하는 비주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왔다.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대중에게 믿음을 주는 배우로 각인된 가운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주를 시도하며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연기력과 흥행력을 겸비한 배우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올해의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김태희 장은재 극본· 정대윤 김상호 연출)이 마지막회만 남겨뒀다. 극중 윤현우와 진도준, 두 인생을 산 송중기의 긴 여정도 끝을 향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송중기는 대체불가한 연기력과 시대를 초월하는 비주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왔다.
순양그룹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로서 그는 냉철한 카리스마와 치밀하고 지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깔끔한 슈트 차림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직한 눈빛이 캐릭터에 힘을 실어줬다. 가난했던 윤현우의 과거 시절을 섬세한 감정선으로 그려내 짧은 회상 장면에서도 설득력에 깊이를 더했다. 특히, 가난의 쳇바퀴를 벗어날 수 없는 윤현우가 씁쓸한 분노를 쏟아내는 연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했다.
윤현우에 이어 진도준이 된 송중기는 캐릭터 자체였다. 윤현우와 대척점에 서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같은 내면을 지닌 진도준의 입체성을 단단한 연기내공으로 소화했다. 매회 계속되는 순양가(家)의 승계 싸움에서 ‘전생의 기억’을 무기로 승리를 쟁취하는 진도준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흥행과 성공이 보장된 영화와 주식, 사업에 투자해 막대한 부를 쌓기도 했고, IMF한파와 주가 폭락 등을 예상하고 순양가를 위기에 빠뜨리기도 했다. 전율 뒤에는 몰입감을 높이는 송중기의 호연이 뒷받침했다. 통쾌한 스토리 전개와 한방이 있는 송중기의 연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극에 자연스레 빠져들게 했다.
송중기는 극중 누구와 붙어도 최고의 시너지효과를 내며 긴장감과 활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진양철을 연기한 연기파 배우 이성민과의 호흡은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때로는 복수를 위해 진양철을 향해 불같이 달려들지만, 때론 진양철의 고독과 외로움을 어루만지는 손자 진도준의 모습으로 그를 사랑할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 이성민 외에도 신현빈, 윤제문, 조한철, 김신록, 김남희, 김현, 박지현 등의 배우들과 또다른 케미스트리로 극을 풍성하게 채웠다.
송중기는 25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를 통해 “어느덧 ‘재벌집 막내아들’이 마지막 회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데, 끝이 다가오니 새삼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부터 마지막 촬영을 하던 날까지 쭉 생각이 난다”며 “오늘 밤이 그 긴 여정의 끝이라고 하니, 여러 감정들이 오간다”며 마지막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재벌집 막내아들’이 방송되는 동안 드라마를 주제로 가족들, 친구들 사이에서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게 했다는 반응들에 참 감사했다. 이렇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함께 고생한 배우, 스태프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그 노력의 산물을 응원해주시고 더없이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건강하세요”라고 진심을 담아 감사인사를 건넸다.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대중에게 믿음을 주는 배우로 각인된 가운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주를 시도하며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의 마지막 회는 오늘(25일) 밤 10시 30분 방송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대 인현왕후' 김민정, 10살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마이웨이')
- 순양家 무너뜨린 송중기, 윤현우에 피습 "나를 죽인 건 나였다"(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결혼' 박수홍 "파리 가자며 견뎠는데 정말 에펠탑서 웨딩촬영, 꿈만 같았다"(편스토랑)
- 이동국 子 시안, 키즈 골프 대회 우승…벌써부터 남다른 운동 DNA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