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살짝 나온 D라인·2세 태명 공개 "젬마야 6개월 뒤에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가 예비부모의 설렘을 드러냈다.
윤승아 씨는 오늘(2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영상에서 김무열 씨는 "젬마야, 안녕"이라고 인사하며 아기의 태명을 공개했다.
한편 김무열·윤승아 부부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윤승아 씨는 온전한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2023년 6월 출산 예정"이라며 임신 소식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가 예비부모의 설렘을 드러냈다.
윤승아 씨는 오늘(2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한 '가족의 탄생. 밤비의 14번째 생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초음파 사진과 2세의 성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서 김무열 씨는 "젬마야, 안녕"이라고 인사하며 아기의 태명을 공개했다. 윤승아 씨는 살짝 나온 D라인을 쓰다듬으며 반려견에게 뱃 속 아기를 소개했다. 다시 김무열 씨는 "젬마야 6개월 있다 봐"라고 아기에게 인사했다.
한편 김무열·윤승아 부부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윤승아 씨는 온전한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2023년 6월 출산 예정"이라며 임신 소식을 공개했다. 2015년 결혼한 두 사람은 8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영상 캡처]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호중, 박수홍 결혼식에서 깜짝 축가 선물
- '조선의 사랑꾼' PD "박수홍 섭외 위해 무작정 찾아가...러브스토리에 눈물"(일문일답)
- [Y랭킹] 올해의 예능 스타, 베스트 이영지·엄지윤 vs 워스트 유희열·프리지아
- [Y결산] 만취 in 가요계, 술에 취하고 약에 취하고④
- 후크엔터 "이승기 등 광고 에이전시 비용 편취 의혹 사실무근" 강한 반발 (전문)
- 명태균 씨·김영선 전 의원 구속...검찰 수사 탄력
- [속보]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속보]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