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화려한 ‘LOVE DIVE’ 무대→안유진 MC 활약까지! (가요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가 다채로운 활약으로 '2022 SBS 가요대전'을 수놓았다.
아이브는 지난 24일 방송된 '2022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펼쳤다.
카라의 '프리티 걸'을 선곡한 아이브는 러블리함으로 무장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완성도 높은 커버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31일 MBC '2022 가요대제전'과 일본 대표 연말 음악 프로그램인 NHK '홍백가합전' 무대에 오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가 다채로운 활약으로 ‘2022 SBS 가요대전’을 수놓았다.
아이브는 지난 24일 방송된 ‘2022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펼쳤다. 리더 안유진은 MC를 맡아 크리스마스이브를 더욱 특별하게 장식했다.
이날 아이브는 스탠딩 마이크 앞에서 ‘애프터 라이크’ 발라드 버전을 선보여 팬심을 저격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분위기를 순식간에 바꾼 아이브는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였다.
이어 새롭게 편곡된 ‘러브 다이브’ 무대가 공개됐다. 아이브는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 완벽한 군무로 풍성한 볼거리를 전했다.
특히 ‘가요대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카라의 ‘프리티 걸’을 선곡한 아이브는 러블리함으로 무장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완성도 높은 커버 무대를 선사했다.
약 1년간 SBS ‘인기가요’ 진행을 맡은 바 있는 안유진은 이번 ‘가요대전’ MC로 나서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안유진은 매끄러운 진행과 밝은 에너지로 3부에 달하는 생방송을 안정감 있게 이끌며 ‘MZ세대 워너비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였다.
올해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와 ‘애프터 라이크’를 연이어 히트시켰다. 특히 ‘러브 다이브’를 통해 2022 멜론 뮤직 어워드의 ‘올해의 베스트송’, 2022 마마 어워즈의 ‘올해의 노래’,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의 ‘올해의 노래’ 등 각종 시상식의 대상을 휩쓸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31일 MBC ‘2022 가요대제전’과 일본 대표 연말 음악 프로그램인 NHK ‘홍백가합전’ 무대에 오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또 내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