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청량비티+파워비티 매력 발산 (SBS 가요대전)

이유민 기자 2022. 12. 25. 15: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사진. 스타쉽 제공.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2022 SBS 가요대전’을 장식했다.

크래비티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는 24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서 본무대와 다채로운 챌린지 스테이지(Challenge Stage)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소년미 넘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 크래비티는 러비티(팬클럽명)에게 크리스마스 파티 초대장을 보내며 훈훈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재해석한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은 특유의 경쾌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크리스마스이브’라는 기념일을 맞이하여 더욱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발랄한 ‘파티 록’ 무대 속에서도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인 크래비티는 ‘청량비티’는 물론 ‘파워비티’의 면모로 ‘가요대전’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본무대와 더불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인 챌린지 무대도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크래비티는 박진영의 ‘그루브 백(Groove Back)’과 뉴진스의 ‘하입 보이(Hype boy)’ 무대로 존재감을 또 한 번 드러냈다.

끝으로 크래비티는 싸이의 ‘댓 댓(That That)’ 챌린지 무대에도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더 뜨겁게 달궜다.

한편, 크래비티는 내년 2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DEAR MY LUVITY)’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