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SW상품대상추천작]닥터소프트·업라이즈·인젠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SW상품대상은 국내 중견·중소기업이 개발한 소프트웨어(SW) 제품 가운데 우수 제품을 선정·시상하는 제도다.
연간 총 12개 SW 제품과 12명 핵심 개발자에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시상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전자신문사,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한다.
접수 방법은 한국정보산업연합회 홈페이지 신SW상품대상 안내 페이지 신청 절차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SW상품대상은 국내 중견·중소기업이 개발한 소프트웨어(SW) 제품 가운데 우수 제품을 선정·시상하는 제도다. 연간 총 12개 SW 제품과 12명 핵심 개발자에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시상한다. 이 중 국가 위상을 높인 제품을 선정해 대통령상(1개), 국무총리상(2개)을 수여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전자신문사,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한다. 접수 방법은 한국정보산업연합회 홈페이지 신SW상품대상 안내 페이지 신청 절차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접수된 제품은 1차 서류심사, 2차 데모(발표)심사, 3차 GS인증(1등급) 심사 과정을 거친다. 추천작으로 닥터소프트 '슬림시스템 2.0', 업라이즈 '헤이비트', 인젠트 '포뮬라'가 출품됐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해 정부 R&D 예산 30조 첫 돌파…혁신기술 투자 강화
- “저출산을 저출생으로” 안철수… '저출산·고령사회기본법' 개정안 발의
- "18년 만에 바뀐 현대차 위상"…투싼, 英 탑기어 최고의 차
- GMC, 새해 초 韓 상륙…대형 픽업 '시에라' 온다
- "위기 때 투자해야 돈 번다"…벤처투자 혹한기 역설
- [미리 보는 CES 2023]<1>새해 초 미래 기술 총집합
- 與·野, 예산은 넘겼지만…근로기준법·국정조사 등 곳곳에 암초
- [원자력연, 안전한 원전기술 우리 것으로]<하>원자력 안전기술, 혁신에 도전하다
- [과학핫이슈]'인공태양' 핵융합 방식, 정답 있을까?
- 호텔업계, 리오프닝 특수에도 일할 사람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