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한탄강 물윗길·주상절리길 '한국관광의 별'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이 한국관광의 별에 올랐다.
철원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한 '2022 한국관광의 별 시상식'에서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이 본상을 수상했다.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은 3년내 새롭게 선보인 신규 관광지로 향후 성장 기대가 높은 평가를 받아 본상에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이 한국관광의 별에 올랐다.
철원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한 ‘2022 한국관광의 별 시상식’에서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이 본상을 수상했다.
한국관광의 별은 한국 관광발전에 기여한 관광자원과 개인, 단체를 선정해 알리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대한민국 관광산업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관광 분야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은 3년내 새롭게 선보인 신규 관광지로 향후 성장 기대가 높은 평가를 받아 본상에 선정됐다. 이외에도 강원도에서는 강릉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 평창 와우미탄협동조합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인철 철원부군수는 “올해 천만 관광객시대를 열고 있는 철원군이 한탄강의 기적이란 말과 함께 관광 르레상스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며 “영광스런 한국관광의 별 본상을 수상을 군민 모두와 함께 기쁘고 행복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도 신청사 부지' 춘천시 고은리 일대에 '행정복합타운' 조성한다
- 춘천 죽림동 49층 주상복합신축 교통영향평가 또 '보완' 결정
- [부동산] 내년 다주택 취득·양도·중과세 대폭 완화, 주택담보대출도 허용
- 실내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가닥… 재감염률 증가·‘BN.1 변이’ 확산 변수
- 6명이 300인분 조리…“급식종사자 대부분 근골격계 환자”
- 54년 역사 춘천 대원당 확장이전 “동네빵집과 공생 나설 것”
- 강원외고·민사고 2023학년도 신입생 지원율 전년비 반등
- ‘간첩 누명’ 납북귀환어부 11명 재심에서 전원 무죄
- 전어 수만마리 떼죽음…고성 송지호에 무슨일이?
- 용산 대통령실 대국민 소통방식 바꾸나?… 언론 접촉면 축소 대변인 브리핑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