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크리스마스 맞아 귀여운 산타·루돌프 변신 "메리크리"
그룹 원어스(ONEUS)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원어스(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메시지와 함께 시온의 캐럴 커버 영상 '어스레코드 :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를 공개했다.
영상 메시지 속 원어스는 산타, 루돌프 복장과 귀여운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원어스는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넨데 이어 “올 한 해 투문이라는 근사한 선물 덕분에 너무 가득 차고 근사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투문 여러분들도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바란다”라며 “새해에도 지금처럼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하자”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시온이 직접 부른 크리스마스 캐롤 커버 영상에서는 감미로운 보컬과 부드러운 감성이 시선을 끌었다. 시온은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이 느껴지는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를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음악 선물을 전했다.
앞서 원어스는 '2022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미니 8집 'MALUS' 타이틀곡 'Same Scent'을 국악 버전으로 편곡한 무대를 선보이며 한 편의 영화같은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여기에 Justin Timberlake의 'SexyBack'으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콘셉추얼한 무대가 화제를 모았다.
최근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Dopamine'을 발매하고, 아이튠즈 일본 케이팝 앨범 데일리 차트를 비롯해 현지 주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여기에 불가리아 케이팝 앨범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성과를 거뒀다.
원어스는 데뷔 첫 월드투어 'REACH FOR US'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2023년 1월 뉴욕을 시작으로 약 10개의 북미 지역과 멕시코를 비롯한 남미 지역을 거치며 미주 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의 시그널] 그래도 산타는 온다
- 달라지는 내 세금은?…월세공제 늘고 소득세 줄어든다
- [백브리핑] 조종사도 몰랐다…젤렌스키 방미 '007 작전'
- [발품뉴스] 난방텐트·마을회관…치솟은 난방비를 견디는 방법
- "메리 크리스마스!" 손예진·현빈 아들 공개 귀염뽀짝 발바닥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 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