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기부] 김선호 팬카페 ‘선호생각’, 희망나눔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는 배우 김선호 팬카페 '선호생각' 회원들이 지난 5월 1000만원을 기부한데 이어, 연말을 맞아 어린이 치료비 성금 220만원을 지정기탁하면서 연말연시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5월에는 배우 김선호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회원들이 기부를 결정했고 1000만원을 모아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는 배우 김선호 팬카페 ‘선호생각’ 회원들이 지난 5월 1000만원을 기부한데 이어, 연말을 맞아 어린이 치료비 성금 220만원을 지정기탁하면서 연말연시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금은 추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된다.
‘선호생각’ 팬카페 관계자는 “그동안 공연 및 팬미팅 등의 수익금을 기부해온 김선호 배우의 선한영향력에 동참해 연말을 맞아 기부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선한 팬덤문화를 위해 꾸준한 기부를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5월에는 배우 김선호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회원들이 기부를 결정했고 1000만원을 모아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또한 서울 24호 나눔리더스클럽도 가입했다.
‘선호생각’ 등이 가입한 나눔리더스클럽은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개인기부자 모임·단체를 말하며, 3년 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 전망 확 달라졌다…전문가 60% 내년 상반기에 바닥 [어떻게 보십니까 2023-집값]
- “내 폰 순식간에 초록줄 쫙쫙” 175만원짜리 아이폰 먹통, 왜 이래?
- “25세 여대생이 25톤 트럭 운전?” 그녀들 사연에 1만명 몰렸다
- 정유라, 母최서원 6년 만의 임시석방에 “기뻐서 눈물”
- [르포]“500원 올릴까 고민하다 폐업합니다” 한숨 가득한 노량진의 연말
- “벌레인 줄 알았다” 기둥타고 오르는 ‘이놈?’…세계 최고 속도 한국 ‘스파이더 로봇’
- “창업하면 남들은 얼마 벌어?”, 알고보니 가까스로 최저임금
- 송중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여친 지목된 英배우 누구?
- 배달 종사자, 월 25일 일하고 381만원 번다… 절반은 '사고 경험'
- “전지현 만화방 자장면 추억, 아시나요?” 200만명 모은 배민의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