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어렸을 때 말 못해, 누가 쳐다보면 바지에 오줌 쌀 정도”(세치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자가 반전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2월 25일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 3회에서 세치혀의 주인공이 밝혀지는 가운데 제작진은 결승전을 앞두고 강력 우승후보로 꼽히는 트랜스젠더 풍자의 혓바닥 플레이를 선공개했다.
8강전에서 빌런 대처법, 준결승전에서 '아버지에게 커밍아웃을 해보았습니다'라는 매운맛 썰로 강력 우승 후보에 등극한 풍자는 결승전에서 치트키로 '돌+아이 박살 내기' 베스트 오브 베스트 빌런을 만날 썰을 들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풍자가 반전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12월 25일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 3회에서 세치혀의 주인공이 밝혀지는 가운데 제작진은 결승전을 앞두고 강력 우승후보로 꼽히는 트랜스젠더 풍자의 혓바닥 플레이를 선공개했다.
8강전에서 빌런 대처법, 준결승전에서 ‘아버지에게 커밍아웃을 해보았습니다’라는 매운맛 썰로 강력 우승 후보에 등극한 풍자는 결승전에서 치트키로 ‘돌+아이 박살 내기’ 베스트 오브 베스트 빌런을 만날 썰을 들려준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풍자는 “어렸을 때 말 한마디를 못 하는 아이였다. 누군가가 나를 쳐다보면 바지에 오줌을 쌀 정도였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풍자는 “내 인생이 마라 맛이다 보니 내가 마라 맛이지 않으면 살 수 없겠구나 해서 내가 마라맛화 됐다”며 “사실 편한 것도 많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세치혀 마스터 배성재는 “공격이 최선의 방어죠”라며 틈새 해설을 했다.
풍자는 마라맛 인생의 편한 점을 예로 들고자 전현무에게 “슈퍼마켓에 누추한 모습으로 갔는데 누가 사진 찍어 달라고 하면 어떻게 할 것 같으냐”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전 바로 찍어줘요”라며 풍자가 기대한 대답을 일부러 비껴가는 혓바닥 기술을 자랑했다. 유병재는 “(전현무가) 원하는 대답 안 해주기로 유명하다”고 속닥였다.
풍자는 예상 밖 전개에도 침착하게 플레이를 속행하며 강력 우승 후보다운 면모를 뽐냈다. 풍자는 “(사진을 안 찍어주면) 욕하는 사람도 있지만, 나는 지나간다. 보통 연예인은 인성 논란이 뜨는데 나는 ‘풍자 실제로 봤는데 똑같아 초심을 안 잃었어’라고 한다. 때로는 마라맛이 편하기도 하다”고 밝혔다.
풍자는 "막 성인이 됐을 때 친한 언니가 동네에 바바리맨이 출몰했는데 너무 잘생겼다더라"며 “몸이 궁금한 건 아니었다”고 진상 오브 진상을 만난 기억을 소환했다.
지인들과 변태 출몰지로 출발한 풍자는 한적하고 으슥한 공원 분위기에 겁을 먹었다며 “내 발로 찾아 갔는데 잘 해낼 수 있을까 싶었다”며 “30분 정도 기다리다 변태분이 비번인 것 같으니 돌아가자고 했다”고 세치혀 기술을 자랑했다.
변태를 만나기 위해 소주를 준비했다는 풍자의 이야기에 장도연은 “그렇게까지 보려고..”라고 감탄하고, 유병재는 덤덤하게 “의지가 대단하시네”라고 거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3일 잠복 끝에 바바리맨과 마주했다는 풍자는 “우리를 보더니 성큼성큼 파워 워킹으로 다가오더라. 이건 궁금증으로 될 일이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몸이 마비가 돼 움직이지 않더라. 그때 바바리맨이 나에게 한 마디를 했다”며 쪼는 맛을 자아내 그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사진=MBC '세치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죽인 사람은 나” 순양 회장 된 송중기, 교통사고 충격 반전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그 돈 들여 그 먼 길을?” 이효리, 강아지 스토커 오해 산 사연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반전 매력으로 ♥김연아 사로잡았나‥‘새삥’ 댄스 공개(불후)[결정적장면]
- ‘39kg’ 산다라박, 이렇게 글래머였어? 노출도 당당하게
- 붐, 성형수술 했다‥눈밑지방재배치 후 확 바뀐 얼굴 “박나래 선생님이 해줘”(놀토)
- 이효리 “청바지는 사도 사도 사고 싶어” 완벽한 핏 (캐나다 체크인)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