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불후’ 왕중왕전 6연속 우승…빛나는 무패 신화 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1부 우승을 차지하며 무패 신화를 이어갔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2022 왕중왕전에 출연해 관객을 압도한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이날 포레스텔라는 다시 한번 스페셜 명곡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고 왕중왕전 1부 우승을 차지하며, 6연속 우승이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1부 우승을 차지하며 무패 신화를 이어갔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2022 왕중왕전에 출연해 관객을 압도한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왕중왕전’ 5회 연속 우승이라는 전무후무 기록을 지닌 포레스텔라는 이날 방송 내내 출연자들의 부러움과 견제를 한몸에 받았다.
댄스에 앞서 고우림은 “제가 아이돌이 아니라 서서 노래만 하는 사람이라는 걸 기억해달라”고 말했지만 수준급 댄스 실력이 감탄을 자아냈다.
조민규는 “마음 속에 트로피가 있지 않냐”는 물음에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니까 소원을 빈다면 그런 소원이 좋지 않겠나”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세 번째 주자로 무대에 오른 포레스텔라는 엑소의 데뷔곡 ‘MAMA’를 선곡, 완벽한 화음으로 섬세하고도 웅장한 무대를 가득 채우며 곡에 완벽하게 몰입했다.
네 사람의 목소리로 꽉 채운 무대에 이찬원은 “2023년을 사로잡을 4세대 아이돌 같다”고 말했고, 옥주현은 “넷이 천생연분”이라며 감탄했다.
이날 포레스텔라는 다시 한번 스페셜 명곡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고 왕중왕전 1부 우승을 차지하며, 6연속 우승이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지난 22일 첫 싱글 앨범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더 블룸 : 유토피아 - 더 보더스 오브 유토피아)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UTOPIA’로 전 장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24일과 25일 대구에서 전국투어 ‘22-23 Forestella Concert - The Royal’(더 로얄)의 첫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연말까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MBC ‘가요대제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수영 괴물의 루마니아도 인정 “황선우가 라이벌”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