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의 로맨틱 크리스마스…'별책부록' 일산 공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무진이 관객들에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이무진은 지난 24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22~2023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의 네 번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관객들도 이무진의 생일(28일)을 앞두고 깜짝 생일 케이크와 슬로건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을 마친 이무진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수많은 관객들과 소중한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여곡 부르며 호응 이끌어내
크리스마스 캐럴도 선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가수 이무진이 관객들에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이무진은 지난 24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22~2023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의 네 번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 3일 대구에서 출발한 ‘별책부록’은 서울, 부산에 이어 일산에서도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무진은 데뷔 후 첫 전국투어에서 자신의 독보적인 감성과 음악 세계를 전달하고 있다.
관객들도 이무진의 생일(28일)을 앞두고 깜짝 생일 케이크와 슬로건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일산 공연에는 가수 조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무진과 ‘눈이 오잖아’ 듀엣 무대, 솔로곡 ‘러브 쉿!’ 등을 선보였다. 공연을 마친 이무진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수많은 관객들과 소중한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별책부록’은 오는 30일과 31일 울산 KBS울산홀, 내년 1월 1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 28일과 29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2월 11일과 12일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계속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재벌집' 순양 본가 '정심재'는 어디?
- 전쟁도 쉬어간 크리스마스[그해 오늘]
- 상위 0.1% 회장님 '최애' 와인·위스키는[찐부자 리포트]
- "아빠와 아들의 취향 차이"..김구라 父子 '그리구라'가 타는 애마는?[누구차]
- 尹대통령, 성탄 미사 참석…“이웃사랑, 예수님 말씀 요체”
- [단독] 구현모 “경쟁을 통해 최적의 CEO가 선정된다면 좋은 일”
- 실내서 마스크 벗을까…화장품·여행株 '방긋'[펀드와치]
- "활약 못한 후보들에 감사" 신동엽, 10년 만에 대상 품었다(종합)[2022 KBS 연예대상]
- 제이쓴 "홍현희, 출산하느라 고생…육아 열심히 하겠다"[2022 KBS 연예대상]
- 기업 90%가 영업비밀이라는 플라스틱 출고량에 대해[플라스틱 넷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