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블랙 위도우→미러볼 패션 인싸언니 됐는데 “아 신발‥”(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지효가 '인싸언니'로 등극했다.
12월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패션부터 운동까지 모두 섭렵한 '인싸 언니'로 재탄생한 배우 송지효의 모습이 공개된다.
송지효는 최근 올블랙 의상을 입고 오프닝에 등장, '블랙 위도우' 별명을 얻는가 하면 지난 12월 17일 열린 '2022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되는 등 'MZ 세대들의 패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송지효가 '인싸언니'로 등극했다.
12월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패션부터 운동까지 모두 섭렵한 ‘인싸 언니’로 재탄생한 배우 송지효의 모습이 공개된다.
송지효는 최근 올블랙 의상을 입고 오프닝에 등장, ‘블랙 위도우’ 별명을 얻는가 하면 지난 12월 17일 열린 ‘2022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되는 등 ‘MZ 세대들의 패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도 역시 반짝이로 풀장착한 ‘미러볼’ 패션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활동력 끝판왕’ 러닝머신 미션을 진행했는데 한껏 차려입은 송지효는 러닝머신을 보자마자 “아 신발...”이라고 외치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잠시 후 화려한 뜀박질을 시작했고 옷과 러닝머신의 이질적인 조화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뿐만 아니라 송지효는 체력이 방전된 멤버들 사이에서 역대급 에너지를 발산했고, 반전 달리기 실력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이를 본 멤버들은 “지효가 엄청 잘 뛴다”, “우리 성공할 수 있겠다”며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근황 포착…까까머리도 굴욕없는 미모
- 박수홍, 23세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선한 미소 똑 닮았네(편스토랑)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혜영, 52세 몸매가 이 정도…美 해변서 파격 수영복 자태 “애쓴 보람”
- 연봉 100억 이지영 “항상 새벽 4시30분에 알람” 성공 비결 공개(쇼미11)[결정적장면]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