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호영, 에세이 작가 변신…최고 4.8% [MK★TV시청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김호영이 에세이 작가로 변신했다.
특히 김호영이 에세이 출간을 앞두고 관계자들을 만나 겉표지에 사용될 사진 7개의 후보 중 어떤 것으로 고를지 고민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4.8%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세이 작가로 변신한 김호영의 일상과 예능 삼매경에 빠진 이석훈의 흥겨운 하루가 펼쳐졌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에세이 출간을 앞두고 있던 김호영은 기발한 기획력으로 미팅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김호영이 에세이 작가로 변신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28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김호영이 에세이 출간을 앞두고 관계자들을 만나 겉표지에 사용될 사진 7개의 후보 중 어떤 것으로 고를지 고민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4.8%까지 치솟았다.
먼저 지난 ‘전참시’ 출연에서 매니저 구인에 나선 김호영의 새 매니저가 등장했다. 매니저는 유병재 닮은꼴 외모뿐만 아니라 모닝 루틴부터 스타일까지 김호영을 쏙 빼닮은 모습으로 참견인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매니저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호영을 위해 ‘성공’과 ‘축하’의 꽃말을 담은 꽃 선물을 준비하는가 하면, 남다른 사진 촬영 능력으로 김호영을 만족케 했다.
김호영은 지난해 출연한 뮤지컬 ‘광화문 연가’로 이어진 매니저와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했다. 당시 음향 감독이었던 매니저는 김호영에게 슬럼프가 찾아왔다며 고민을 털어놓았고, 때마침 매니저 구인 중이었던 김호영은 매니저 일을 제안한 것.
그런가 하면 김호영과 매니저는 홈쇼핑 녹화 스케줄 현장으로 향했다. 김호영은 ‘홈쇼핑 완판남’다운 청산유수 입담뿐만 아니라 몸 사리지 않는 제품 설명으로 보는 이들을 순식간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홈쇼핑 스케줄을 마친 김호영은 이어 다음 스케줄 현장으로 이동, 숨 쉴 틈 없는 바쁜 일상을 보냈다. 특히 매니저는 이동 중인 차 안에서 친구 결혼식에서 부를 축가를 부르며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김호영은 매니저의 노래를 들으며 스킨부터 괄사까지 틈새 피부 관리에 나서 큰 웃음을 안겼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에세이 출간을 앞두고 있던 김호영은 기발한 기획력으로 미팅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그는 책 표지 선정부터 팬에게 선물 받은 스티커까지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매니저와 기획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매니저는 영상 편지를 통해 “형이 저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 형을 통해 제가 많이 배우고, 성격도 많이 변해 간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호영 역시 ”네가 나한테 온 복덩이인 것 같다. 나와 다니면서 슬럼프동안 잊혀졌던 너의 자존감을 끌어올려~!”라고 화답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수영 괴물의 루마니아도 인정 “황선우가 라이벌”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