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받는 차트' 배성재, 사기꾼 체질 인정? "거짓말 티 안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거짓말을 해도 별로 티가 안 난다고 밝힌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호구로운 사기 생활'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이에 배성재는 "사실 제가 거짓말을 하면 티가 별로 안 난다"며 사기꾼 체질(?)임을 일부 인정하면서도 "거짓말은 거의 하지 않는다"라고 강조한다.
한편, 사기꾼들의 뻔뻔한 범죄 행각이 공개되는 '쇼킹받는 차트'는 26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거짓말을 해도 별로 티가 안 난다고 밝힌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호구로운 사기 생활’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사기꾼의 특징이 언급되는 가운데 랄랄은 “말을 유창하게 잘하고 매력 있는 사람, 그리고 주변에 사람이 많은 사람”이라고 답한다. 이에 이승국은 “거기에 톤이 중후한 맛이 있으면”이라고 덧붙였고 두 사람은 MC인 배성재 몰이에 나서며 ‘배성재 사기꾼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배성재는 “사실 제가 거짓말을 하면 티가 별로 안 난다”며 사기꾼 체질(?)임을 일부 인정하면서도 “거짓말은 거의 하지 않는다”라고 강조한다.
한편, 사기꾼들의 뻔뻔한 범죄 행각이 공개되는 ‘쇼킹받는 차트’는 26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 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