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치혀’ 오늘 결승전 막 오른다, 초대 세치혀 챔피언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로 오늘(25일) 대한민국 최초의 썰스포츠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의 초대 챔피언이 가려진다.
장르 불문 최고의 세치혀 고수들 가운데 단 한 명, 천하제일 세치혀가 거머쥘 황금으로 도배된 혓바닥 트로피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25일) 대한민국 최초의 썰스포츠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의 초대 챔피언이 가려진다. 장르 불문 최고의 세치혀 고수들 가운데 단 한 명, 천하제일 세치혀가 거머쥘 황금으로 도배된 혓바닥 트로피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오늘(25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3회에서는 결승 진출을 노리는 ‘동화나라 세치혀’ 박용화 대 ‘탈북 세치혀’ 윤설미의 준결승전 2조 경기와 이 경기 승자와 ‘마라맛 세치혀’ 풍자의 결승전이 이어진다.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 링 위에서 펼쳐지는 ‘썰스포츠’로 나이, 직업, 장르를 불문한 썰의 고수들이 스토리텔링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김계란 대 풍자 톱 크리에이터들의 8강 1조 슈퍼매치를 시작으로 장르 불문 각 분야의 세치혀 고수들이 등장해 동화, 불륜, 탈북, 트로트 등 유튜브 알고리즘에 없는 이야기를 꺼내며 박빙의 승부를 벌였다. 풍자는 준결승전에서 ‘아버지에게 커밍아웃을 해보았습니다’라는 안 보고는 못 배기는 스토리로 결승에 진출, 강력 우승 후보에 등극했다.
과연 누가 ‘마라맛 세치혀’ 풍자와 마지막 결승전에서 만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치혀 마스터 전현무는 결승전 대진을 두고 “창과 창의 대결”이라며 빅매치를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오직 초대 세치혀 챔피언에게 돌아가는 황금 도배 혓바닥 트로피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중계의 신’ 배성재는 “월드컵 결승 때 느끼는 특이한 감정이 있다. 바로 장엄함이다. 초대 세치혀 챔피언을 목격하는 순간이다. 결승전 제대로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천하의 풍자도 결승전을 앞두고 긴장감을 드러낸다. 풍자는 전현무가 “만만치 않은 상대에 긴장한 느낌”이라고 묻자, “강력한 얘기를 들려줄 거 같아서 기대된다”며 결승전을 앞둔 소감을 고백한다.
풍자는 자신의 강점인 ‘매운맛’ 토크로 승부수를 띄운다. 그는 ‘돌+아이 박살 내기! “너 뭐 돼? 나 뭐 돼”’라는 매콤한 썰네임, 밀당 혓바닥 플레이로 챔피언 등극을 노린다.
풍자의 강력한 결승전 혓바닥 플레이를 직관한 유병재는 “재미로 몰입을 유발하고 서스펜스로 긴장감을 안겼다. 이번 대회 통틀어 가장 궁금한 이야기였다”고 소감을 들려준다는 전언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