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드라마 '빨간풍선' OST 첫번째 주자…2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연지가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김연지가 부른 드라마 '빨간풍선'의 OST Part.1 '빨간풍선'이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연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압도적인 가창력,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까지 풍성한 사운드를 더해 드라마틱한 극 전개에 한층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동백꽃 필 무렵', '우리들의 블루스' 등 대중적 인기를 얻은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가수 김연지가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김연지가 부른 드라마 ‘빨간풍선’의 OST Part.1 ‘빨간풍선’이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극의 메인 테마곡인 ‘빨간풍선’은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이다. 김연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압도적인 가창력,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까지 풍성한 사운드를 더해 드라마틱한 극 전개에 한층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김연지는 싱글 ‘10년이나 버티니’, ‘바람이 불면’ 등으로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동백꽃 필 무렵’, ‘우리들의 블루스’ 등 대중적 인기를 얻은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이 외에도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으며 ‘미스트롯 2’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재벌집' 순양 본가 '정심재'는 어디?
- 전쟁도 쉬어간 크리스마스[그해 오늘]
- 상위 0.1% 회장님 '최애' 와인·위스키는[찐부자 리포트]
- "아빠와 아들의 취향 차이"..김구라 父子 '그리구라'가 타는 애마는?[누구차]
- 尹대통령, 성탄 미사 참석…“이웃사랑, 예수님 말씀 요체”
- [단독] 구현모 “경쟁을 통해 최적의 CEO가 선정된다면 좋은 일”
- 실내서 마스크 벗을까…화장품·여행株 '방긋'[펀드와치]
- "활약 못한 후보들에 감사" 신동엽, 10년 만에 대상 품었다(종합)[2022 KBS 연예대상]
- 제이쓴 "홍현희, 출산하느라 고생…육아 열심히 하겠다"[2022 KBS 연예대상]
- 기업 90%가 영업비밀이라는 플라스틱 출고량에 대해[플라스틱 넷제로]